고객지원
매듭 서비스 이용 중 궁금한 점이나 문제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
연락처 정보
이메일
support@maedup.app
24시간 접수 가능
고객센터 전화
02-1234-5678
평일 10:00~18:00 (주말, 공휴일 휴무)
운영시간
평일 10:00 - 18:00
점심시간 12:00~13:00 제외
문의 유형별 안내
모임 관련 문의
모임 참여, 취소, 매칭 관련
계정 및 보안
로그인, 비밀번호, 개인정보
신고 및 이용제재
부적절한 이용자 신고
서비스 개선 제안
새로운 기능 아이디어
문의 시 유의사항
빠른 답변을 위해 포함해 주세요
- • 문의 유형 (모임, 계정, 신고 등)
- • 발생한 문제의 구체적인 상황
- • 오류 메시지 (있는 경우)
- • 사용하시는 디바이스 정보 (필요한 경우)
답변 소요시간
- • 일반 문의: 1-2일 이내
- • 긴급 문의: 당일 내
- • 기술적 문제: 2-3일 이내
더 많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?
매듭 서비스를 더 잘 이용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가이드와 자주 묻는 질문을 준비했습니다.
응급 상황 신고
모임 중 응급상황이나 안전에 위험이 되는 상황이 발생한 경우, 즉시 112(경찰) 또는 119(소방서)에 신고해 주시고, 이후 매듭 고객센터로도 반드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